News
2019-04-23
윤지성, 팬미팅 '디어 다이어리' 오픈 2분 만에 매진… 6000석 '솔드아웃'으로 입증한 막강 티켓 파워


- 윤지성, 5월 팬미팅 개최… 역대급 퍼포먼스+팬들과 특별한 시간 예고 '기대감 UP'


가수 윤지성의 스페셜 팬미팅 '디어 다이어리'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윤지성은 5월 4일~5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스페셜 팬미팅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를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22일 티켓 오픈 2분 만에 2회차 6000석 전석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25일 발매를 앞둔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와 동명의 타이틀로 개최되는 이번 팬미팅은 윤지성이 팬들과 한층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데뷔 이후 꾸준히 팬 사랑꾼 면모를 보여온 윤지성인 만큼 팬들과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쌓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윤지성은 팬미팅에서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의 전곡을 비롯해 솔로 데뷔 앨범 '어사이드(Aside)'의 수록곡 무대도 꾸밀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윤지성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스페셜 스테이지를 준비하는 등 다채롭고 풍성한 레퍼토리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해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윤지성은 오는 25일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를 발표하고, 5월 4일~5일 양일간 스페셜 팬미팅을 진행한다.

close